맑은샘병원 드림봉사단, 의료봉사활동 실시

작성일
26-06-22 15:31
조회수
30
작성자
최고관리자

지난 6월 20일(토), 사곡교회 및 사곡마을회관에서 지역 주민들을 위한 의료봉사를 진행했습니다.

평소 여러 사정으로 병원 방문이 어려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혈압·혈당 측정, 수액 처방, 의료 상담 등 다양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귀가하실 때에는 파스와 음료 등 작은 선물도 함께 전달해 드렸습니다.

무더운 날씨에도 따뜻한 마음으로 봉사에 함께해 주신
장재영 병원장님을 비롯한 모든 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맑은샘병원은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꾸준히 나누고 실천하는 의료기관이 되겠습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진료안내] 5월 진료안내
목록